| 패션뉴스 | 2026-02-09 |
빈폴골프, 신규 BI 공개 ‘플레이어블 클래식’ 컨셉 리뉴얼 프리미엄 골프로 재탄생
클래식의 아름다움과 기능성 겸비 골프웨어 본연의 기능성 강화, 봄부터 'B_under 라인' 새롭게 출시

빈폴골프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플레이어블 클래식(Playable Classic)'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새롭게 개발된 로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빈폴골프의 새로운 심볼은 브랜드의 영문 이니셜 B, P, G를 조화롭게 엮어 위에서 바라본 캐디백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이러한 디자인은 골프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과 골프웨어 브랜드의 가치를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2001년 론칭한 빈폴골프는 ‘플레이어블 클래식’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클래식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필드에서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재탄생한다.
빈폴골프는 새 로고가 반영된 신상품 화보를 공개하면서, 올해 봄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비 언더(B_under) 라인'도 소개했다.
비 언더 라인은 필드에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더욱 중점을 두고 설계된 상품군이며, B_under는 싱글플레이어(be under) 혹은 새로운 기록(beyond)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빈폴골프는 기존의 헤리티지 라인과 함께 비 언더 라인을 브랜드의 새로운 주력 상품군으로 운용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