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2025-12-09 |
[리뷰] 센트럴 파크 프리 댄디즘! 루이비통 2026 프리폴 남성복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이 센트럴 파크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 댄디즘 2026 프리폴(Pre-Fall)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프랑스 럭셔리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2026 프리폴(Pre-Fall) 남성복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루이비통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는 이번 프리폴 컬렉션에 센트럴 파크에서 영감을 받아 뉴욕 스타일의 프레피룩과 여유롭고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현대적인 럭셔리를 제안했다.
퍼렐 윌리엄스는 세련된 고전주의와 스트리트웨어의 자유로움 사이의 중간 지점을 '프리 댄디즘'으로 지칭하며 여유롭고 우아한 도시 생활에 적합한 직관적이고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조명했다.
스포츠, 예술, 도시 생활이 하나의 미적 풍경 속에 공존하는 센트럴 파크의 활기찬 에너지는 실루엣, 색상, 소재에 그대로 반영되어 가볍고 여름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전통적인 테일러링 코드는 느슨한 실루엣, 가벼운 소재, 라운지웨어와의 예상치 못한 조합을 통해 여유롭고 우아한 남성 프레피룩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특히 이번 프리폴 컬렉션은 모노그램 소재의 기능성 블루종과 모노그램 서플러스 재킷을 포함한 아우터웨어는 일상에 적합한 직관적이고 세련된 럭셔리룩으로 재해석했으며 라운지웨에어, 스트라이프 자카드 실크 아이템 등과 짝을 이루었다.
이번 프리폴 컬렉션은 두 번에 걸쳐 출시되며, 첫 번째는 내년 4월 23일, 두 번째는 5월 21일에 매장에 출시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