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2-05 |
[패션엔 포토] 아이들 슈화, 오늘 걸그룹은 잊어! 상견례 프리패스상 단아한 출국룩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 소녀시대 윤아, 아이유, 혜리, 르세라핌 카즈하, 박보검, 차주영, 이준호, 아이들 슈화 등 총출동

그룹 아이들의 슈화가 단아한 스커트와 재킷 출국룩으로 청순 미모를 드러냈다.
슈화는 5일 오후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릴 ‘10주년 AAA 2025’ 및 페스타 ‘ACON 2025’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했다.
이날 슈화는 아가일 패턴의 7부 길이 스커트에 아이보리 재킷을 입고 롱부츠를 매치한 출국룩으로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를 발산했다.
이준호와 장원영이 MC를 맡은 ‘10주년 AAA 2025’와 이준영, i-dle (아이들) 슈화, 크래비티 앨런, 키키 수이가 MC를 맡은 ‘ACON 2025’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특별한 무대가 예고돼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는 소녀시대 윤아, 아이유, 혜리, 르세라핌 카즈하, 박보검, 차주영, 이준호, 아이들 슈화 등 유명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슈화가 속한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10월 발표한 앨범 'We are Do We Go'를 발표하고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