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일 | 2025-11-19 |
송혜교, 똑단발과 꿀조합! 옷차림에 달라진 대담하고 클래식한 핸드백 스타일

배우 송혜교가 타임리스한 신상 핸드백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가 2025 F/W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한 가운데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B컷 여러장을 게재했다.
펜디의 이번 캠페인은 개성과 현대적 장인정신을 기념하며,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피카부(Peekaboo) 백을 유쾌하고 생동감 있게 담아내는 동시에 대담하고 타임리스한 매력을 강조한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단발머리와 긴 생머리 2가지 헤어스타일에 맞춰 도도하고 대담한 스타일링을 비롯해 자연스럽고 생동감있는 매력으로 펜디가 지닌 진정성과 개성을 표현했다.
송혜교가 착용한 피카부 백은 셀러리아(Selleria) 스티치와 섬세한 핸드크래프트 디테일을 통해 하우스 특유의 정교한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 디스코텍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실루엣과 실용성을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다채로운 프린트와 컬러, 풍부한 소재로 로마의 나이트 바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0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특별 출연해 대중과 만났다.
또한, 공유와 호흡을 맞추는 노희경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로 컴백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