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1-12 |
아이더, 패딩 한 벌로 겨울 한파 통째로 감싸는 ‘스테롤 다운 시리즈’ 출시
냉점 최소화한 심리스 공법과 찬바람 막아주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안감으로 듀얼 방한 시스템 갖춰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다운이자 벤치 다운의 대명사인 ‘스테롤(STELOL)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테롤 다운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더의 대표 다운 자켓 라인으로, 지속적인 기능성 업그레이드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원단 사이를 프레스 열로 부착하는 심리스 공법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냉점을 없애고 외부 찬공기를 완벽히 차단해 준다.
여기에 뛰어난 방풍성, 투습성, 내수성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GORE-TEX WINDSTOPPER) 안감을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을 구현했으며, 겉감에는 발수 기능을 갖춘 2L 소재를 사용해 일상 속 눈, 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충전재로는 유러피안 구스 다운이 사용됐다.
대표 제품인 스테롤S 윈드스타퍼 롱 다운은 무릎 위에 떨어지는 긴 기장의 다운 자켓이다.
밑단 사이드 트임과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 편안하게 입기 좋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벨로아 넥과 소매 벨크로 비죠 디자인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보온성을 고려했다.
스테롤L 윈드스타퍼 롱 다운은 스테롤S보다 약 14cm 더 긴 벤치 다운 제품으로, 한층 더 완벽한 보온성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짧은 기장의 트렌디한 스테롤Z 윈드스타퍼 푸퍼 다운, 베이직한 중기장의 스테롤W 윈드스타퍼 웰딩 미들 다운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더는 이번 스테롤 다운 시리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남주혁이 출연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