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 & NEW | 2025-11-10 |
아이더, 발끝까지 패딩 따뜻한 데일리 방한화 아크틱 시리즈 출시
안감 충전해, 보아퍼 적용, 스트링 피팅 구조로 보온성과 착화 편의성 갖춰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포근하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방한화 ‘아크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침낭을 신은 듯한 포근함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결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아크틱 로우는 로우컷 방한화로, 발 전체를 감싸는 안감 충전재가 적용되어 따듯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넉넉한 착용 구조를 갖췄으며,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자유로운 피팅 조절이 가능하다.
바닥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러버 아웃솔이 적용되어 눈, 비 등으로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지원한다.
안감 배색 컬러 포인트와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용이하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카멜, 다크 올리브, 블랙 3가지다.
함께 선보이는 아크틱 숏은 발목 아래까지 오는 단목 방한 부츠다. 패딩 소재와 보아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머드가드 패턴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발목 부분 스트링과 스토퍼 구조를 더해 상황에 따른 세밀한 핏 조절이 가능하다.
높이감 있는 아웃솔로 편안한 쿠셔닝과 함께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바이올렛, 민트 3가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