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뉴스 | 2025-10-31 | 
커버낫, 전 라인 한 자리에! 성수 연무장길에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총 3층 규모에 성수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볼캡, 카드 지갑, 키링 등 한정 아이템도 출시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10월 31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성수 스토어는 홍대와 명동에 이은 커버낫의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 헤리티지를 잇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공간이다. 
총 3층 규모의 성수 스토어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우먼 & 액세서리로 구성된 지하 1층부터 베스트 아이템과 스몰 굿즈, 액세서리 등을 만날 수 있는 1층, 유니섹스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2층 매장까지, 쇼핑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큐레이션과 세련된 공간 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새로운 시즌을 위한 ‘씨빅(CIVIV)’ 다운 점퍼 컬렉션을 비롯해 웨어러블 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2025년 겨울 컬렉션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성수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클로버 하트 도트 볼캡과 클로버 하트 클래식 키링 카드지갑, 하트 퍼프 키링도 함께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커버낫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의 전 라인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동선을 배려한 쾌적한 공간과 제품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밝혔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