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0-27 |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지수, 잠실이 들썩! 니트&데님 스타일 교과서 캐주얼 단아미 시사회룩
영화 ‘퍼스트 라이드’ VIP시사회… 블랙핑크 지수, 이성경, 김윤지 등 참석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교과서 같은 니트와 데님 조합의 시사회룩으로 잠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수는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퍼스트 라이드’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지수는 은은한 체크 패턴의 니트 톱에 워싱 데님 팬츠를 매치, 심플하지만 완성도 높은 시사회룩을 완성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블랙핑크 지수, 이성경, 김윤지(NS윤지) 등이 참석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7월 K팝 걸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전개 중이다.
북미와 유럽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10월부터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아시아로 발걸음을 옮겼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