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 2025-10-25 |
[패션엔 포토] 나나, 올 겨울에도 얼죽숏! 앙고라 니트와 꿀조합 러블리 경량 패딩룩
시선인터내셔널,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앰버서더 나나 고객 사인회 개최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러블리 감성의 퀼팅 봄버 재킷으로 연출한 러블리 윈터룩으로 수원 백화점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비엠(E.B.M, Edition By MICHAA)이 25일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앰버서더 나나의 고객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나나는 케이트 니트 투피스와 경량 퀼팅 봄버을 레이어드한 러블리한 윈터룩으로 9등신 바율의 눈부신 각선미를 뽐냈다.
나나가 착용한 봄버 재킷은 클래식한 항공 점퍼(Bomber) 디자인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경량 퀼팅 재킷으로 입체감 있는 외관이 트렌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매와 밑단에 적용된 시보리 마감과 지퍼 디테일은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하며, 편안한 겨울 데일리룩 아우터로 제격이다.
케이블 니트 풀오버와 스커트는 볼드한 케이블 피셔맨의 임펙트 있는 조직과 컬러감으로 포근한 터치감과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아이템이다.
신규 오픈한 '이비엠' 스타필드 수원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공간 전반에 반영했으며, 앰버서더 나나가 착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됐다.
이번 매장에서는 나나의 글램 무드와 미래적인 감각을 결합한 ‘ELECTRIC GLAM’ 가을 시즌 캠페인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최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을 발매하며 배우와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이비엠' 퀼팅 봄버 재킷, 바로가기>>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이비엠' 케이블 니트 풀오버, 바로가기>>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이비엠' 케이블 니트 스커트,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