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10-23 |
[패션엔 포토] 김유정, 이번엔 팜므파탈 매력! 가을을 닮은 고혹적인 코듀로이 슈트룩
브루넬로 쿠치넬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김유정, 박진영, 신현지, 이서진, 이청아, 이종석, 위하준, 한지민 참석
배우 김유정이 깊어가는 늦가을 고혹적인 와인빛 코드료이 수트룩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23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서울 플래그십 오픈 기념 포토콜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유정, 박진영, 신현지, 이서진, 이청아, 이종석, 위하준, 한지민이 참석했다.
한편, 김유정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친애하는 X’에서 김도훈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며 강렬한 서사를 그려낼 예정이다.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김유정 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아름다운 얼굴 뒤에 잔혹한 본색을 숨긴 톱스타 백아진의 파멸과 그를 지키고자 지옥을 선택한 윤준서(김영대 분)의 사랑을 담아낸 파멸 멜로 서스펜스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