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10-21 |
임수향, 분위기가 달라졌다! 러블리&시크 케이프 재킷과 카멜 베스트 가을 페미닌룩
배우 임수향이 케이프 재킷과 카멜 베스트를 착용한 가을룩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가을 감성을 드러냈다.
임수향은 20일 자신의 채널에 “베스띠벨리 FW”라는 글과 함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와 함께한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화보에서 임수향은 딥브라운 컬러의 케이프 재킷과 블랙 원피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카멜톤 베스트와 H라인 스커트 세트업에 스트라이프 셔츠, 오렌지 컬러 캡을 더해 한층 경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스니커즈와 양말을 더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포멀함 속 자유로운 감성을 완벽히 표현했다.
또한 따뜻한 퍼 카라 패딩으로 러블리한 면모를 드러냈다.
1990년생으로 35세인 임수향은 MBC와 LG유플러스 STUDIO X+U가 공동 제작한 '남극의 셰프'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남극의 셰프'는 혹독한 남극 환경에 고립되어 살아가는 월동대원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임수향 외에도 백종원, 수호, 채종협 등이 출연 예정인 '남극의 셰프'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자사 제품 등과 관련한 여러 논란이 일자, 방송이 연기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