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10-21 |
미야오 안나, 공항의 잇걸! 광택감 있는 가죽 트렌치 코트룩 도쿄 출국
그룹 미야오(MEOVV)의 멤버 안나가 올 블랙 코팅 트렌치코트룩으로 공항 시선을 올킬했다.
안나는 10월 21일 화요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끌로에(chloé)의 도쿄 패딩턴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안나는 이른 아침에도 완벽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런웨이처럼 물들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안나는 체크 안감이 은은한 포인트로 더해진 코팅 블랙 레더 자켓에 블랙 톱과 미니 스커트 셋업을 매치해 시크한 올 블랙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크래프티 브라운 컬러의 레더 패딩턴 백과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지 롱부츠, 골드 주얼리 벨트로 포인트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공항룩을 완성했다.
한편 안나가 속한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지난해 9월 ‘미야오’로 데뷔했으며 '톡식', '핸즈 업',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등 다수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했다.
5인 5색의 보컬과 퍼포먼스에 완벽 비주얼과 피지컬까지 모든 것을 갖춘 '육각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미야오는 지난 10월 14일 디지털 싱글 ‘BURNING UP’을 발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