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10-16 |
[패션엔 포토] 김다미, ‘백번의 추억’ 고영례 안녕! 단아한 블랙 도회미 프렌치 시크룩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전종서, 김태리, 김다미, 이주영, 전소니, 천우희, 주지훈, 박정민 등 참석
배우 김다미가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올 블랙의 프렌치 시크룩으로 영화제를 사로잡았다.
김다미는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에 참석했다.
이날 김다미는 단정한 카라 니트 톱에 볼륨감 있는 벌룬 스커트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구조적인 올 블랙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다.
특히 허리를 강조한 벨트 포인트로 날씬한 라인을 연출했으며,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블랙 부츠로 강렬한 존재감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주지훈, 박정민, 전종서, 김태리, 김다미, 이주영, 전소니, 천우희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쟝센단편영화제는 한국영화계를 이끌 신인 감독과 배우들의 등용문이자 국내 유일의 장르 단편영화 축제로, 올해 제21회를 맞아 지난 20년의 성과와 정신을 계승하면서 다시 동시대 젊은 창작자들과의 역동적인 만남을 가졌다.
한편 김다미는 오는 10월 19일 종영을 앞둔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에서 청아운수 버스 안내양 ‘고영례’로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