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10-16 |
[패션엔 포토] 이주영, 다리 실종 부츠룩! 싸이하이 부츠와 올 블랙 꿀조합 레드카펫룩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전종서, 김태리, 김다미, 이주영, 전소니, 천우희, 주지훈, 박정민 등 참석
배우 이주영이 숏컷 헤어 스타일에 싸이하이 부츠와 올 블랙 스타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주영은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에 참석했다.
이날 이주영은 반짝이는 텍스처의 블랙 벨벳 재킷과 짧은 쇼츠에 과감한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중성적인 매력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주지훈, 박정민, 전종서, 김태리, 김다미, 이주영, 전소니, 천우희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쟝센단편영화제는 한국영화계를 이끌 신인 감독과 배우들의 등용문이자 국내 유일의 장르 단편영화 축제로, 올해 제21회를 맞아 지난 20년의 성과와 정신을 계승하면서 다시 동시대 젊은 창작자들과의 역동적인 만남을 가졌다.
한편 이주영은 지난 3일 오픈한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