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23 |
엔하이픈, 7명의 멋남들 밀라노 패션위크 출국길! 스웨그 넘치는 카리스마 댄디룩
그룹 엔하이픈((ENHYPEN) 7명의 멤버들이 23일 오전 인천국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는 한국 시간 기준 9월 25일 오후 9시에 열리는 밀라노 패션위크 '프라다(PRADA)' 2026 S/S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한다.
엔하이픈은 조각같은 비주얼에 시크한 분위기로 출국 길에 나섰으며, 멤버별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공항패션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희승은 오버다이드 데님 소재의 블루종 재킷과 루즈핏 데님 팬츠, 리나일론 및 사피아노 가죽 더플백을 매치했으며, 성훈은 싱글브레스트 실루엣의 캐시미어 재킷과 워싱 데님 팬츠를 매치한 클래식한 캐주얼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이는 코튼 버튼다운 셔츠와 워싱 데님 팬츠를, 정원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울 크루넥 스웨터에 가죽 스트랩이 있는 로우 데님 팬츠를 착용해 빈티지한 무드를 완성했다.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리버서블 리나일론 재킷을 착용한 선우는 루즈핏 데님 팬츠와 캔버스 드로스트링 더플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으며 니키는 톱 스티칭의 데님 블루종 재킷과 로우 데님 팬츠와 리나일론 백을 함께 매치했다.
제이크는 모헤어 및 실크 블루종 재킷과 클래식 핏 코듀로이 팬츠, 여기에 익스플로어 리나일론 및 가죽 백으로 마무리해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