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23 |
[패션엔 포토] 최명길, 60대 우아한 품격! 분위기 압도하는 화이트 텍스처 드레스룩
2026년 S/S 미스지콜렉션 패션쇼…김유정, 한지혜, 오윤아, 오연수, 명세빈, 안현모, 나영희, 최명길, 주상욱•차예련, 정유진, 손여은, 박경림 등 참석
배우 최명길이 화이트 롱 원피스와 카디건의 올 화이트 드레스룩으로 패션쇼를 빛냈다.
9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미스지콜렉션 2026 S/S’ 블루밍 시즌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날 최명길은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화이트 롱 원피스에 같은 톤의 카디건을 어깨에 살짝 걸친 기품 있는 올 화이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에메랄드 포인트 네크리스와 블랙 미니백으로 럭셔리 무드를 더했고, 골드 스트랩 힐로 세련된 마무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유정, 나영희, 명세빈, 손여은, 오연수, 오영주, 오윤아, 유진, 정유진, 차예련, 주상욱, 최명길, 한지혜와 방송인 박경림, 안현모를 비롯해 이번 런웨이 스페셜 모델로 참여하는 이즈나(방지민, 최정은, 정세비)와,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규빈) 등이 참석했다.
미스지콜렉션은 2026 S/S 시즌의 메인 테마인 '블루밍 시즌'을 통해 만개하는 봄의 생동감과 더불어 새로운 세대로의 전환이 선사하는 희망과 활력을 특유의 섬세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터치감으로 재해석해 생명력 넘치는 봄의 정취를 우아하게 선보인다.
1962년생으로 63세인 최명길은 지난 1995년 정치인 김한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명길은 2023년 TV조선 드라마 '아씨두리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