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21 |
공효진, 패션 판 흔들었다! 파격 믹스매치 패션 끝판왕 레이어드 프레피룩
배우 공효진이 파격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레이어드 프레피룩으로 부산영화제를 빛냈다.
공효진은 20일 자신의 채널에 “BIFF 의 딱 하루”라는 글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공효진은 오렌지 셔츠와 머스터드빛 니트 톱, 그리고 올리브 톤의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독창적인 컬러 조합을 선보였다. 상반되는 컬러임에도 조화롭게 소화해내며, 개성 있는 패션 센스를 뽐냈다.
여기에 브라운 삭스와 로퍼, 블랙 미니 선글라스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흔히 시도하기 어려운 조합임에도 공효진 특유의 자신감 있는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한 점이 돋보인다.
공효진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윗집 사람들’에 출연한다.
제30회 부산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공식 초청된 영화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섹다른 층간 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가수 케빈 오와 결혼했다.
케빈 오는 2023년 12월 현역으로 자진 입대해 지난 6월 전역했으며, 두 사람은 유럽과 뉴욕 여행을 즐긴 뒤 최근 한국에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