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10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탐나는 신상 호보백! 젠더 경계 허문 클래식한 아웃핏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패션이 화제다.
수빈은 지난 7일 오전 수빈은 뉴욕 공연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최근 국내외 활동을 바쁘게 이어가고 있는 그는 여유로운 미소와 특유의 아우라로 현장을 가득 채우며 팬들과 취재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수빈은 클래식한 피케 셔츠와 베이지 팬츠, 여기에 보호 시크 트렌드의 매력을 담은 젠더리스 무드의 호보백, 아이코닉한 레드 체커보드 패턴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 엣지를 더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미국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를 펼친다.
9일 산호세를 시작으로 12일 로스앤젤레스, 16일 댈러스, 21~22일 로즈몬트, 25일 애틀란타, 28일 워싱턴 D.C, 10월 1~2일 뉴어크로 향한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의 명성이 기대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