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04 |
김윤지, 15년 전 첫사랑과 결혼! 여전히 여친미 뽐낸 반팔 라운드 티 데일리룩
가수 겸 배우 김윤지(예명 NS윤지)가 반팔 티셔츠만으로 여전히 여친 같은 발랄한 데일리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윤지는 4일 자신의 채널에 “She loves the rain”이라는 글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윤지는 화이트 컬러의 베이직 반팔 티셔츠에 라이트 블루 데님 팬츠를 매치해 산뜻하고 미니멀한 무드를 연출했다.
군더더기 없는 라운드넥 티셔츠는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며, 청바지와의 조합으로 청량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 여기에 블랙 캡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까지 살렸다.
지난 2009년 솔로가수 'NS윤지'로 활동한 김윤지는 지난 2017년부터 배우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21년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최우성 씨와 결혼해 지난해 7월 딸을 출산했다.
첫사랑이었던 남편에 대해 김윤지는 15년 전에 1년 정도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남편과 헤어질 때 남편이 ‘놀 거 다 놀고 시집은 나한테 와’라는 말을 했다고. 김윤지는 “어떻게 하다보니까 15년 뒤에 다시 연락이 됐다”라며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