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9-04 |
전지현, 40대 두아이 엄마의 가을 애슬레저 핏! 원마일과 일상이 스타일리시 가을룩
배우 전지현이 후디 집업과 조거팬츠로 가을 애슬레저룩의 진수를 선보였다.
전지현은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한 2025년 F/W 화보에서 원마일 웨어부터 일상까지 활용 가능한 가을겨울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지현은 포근한 질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플리스 셋업을 선보였다. 크롭 기장의 후디 집업과 조거팬츠의 조합이 전지현의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FW시즌 애슬레저룩의 진수를 뽐냈다.
또한, 안다르는 올 상반기 큰 인기를 얻었던 마일드무스 시리즈에 도톰한 플리스 원단을 더한 마일드무스 플리스 시리즈도 공개했다.
레터링 포인트의 카라 집업과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조합이 여유로운 실루엣 속에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전지현은 오는 9월 10일 3개, 9월 17일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에 출연한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한편 1981년생 올해 나이 44세인 전지현은 지난 2012년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최준혁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