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9-01 |
[패션엔 포토] 전혜진, 프린지 탱크탑과 카고 팬츠! 남편과 즐긴 덕수궁 패션쇼 나들이룩
앤더슨벨, 2026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효린, 아이브 가을, 이천희-전혜진 부부, TXT 휴닝카이 등 참석
배우 전혜진이 남편 이천희와 함께 덕수궁 돌담길 패션쇼 데이트를 즐겼다.
9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덕수궁길에서 ‘2026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 앤더슨벨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전혜진은 이날 무지개 스트라이프 조직감의 프린지 민소매 니트와 브라운 카고 팬츠를 매치한 핫섬머룩으로 패션위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츠투하츠 이안-지우, 아이브 가을, TXT 휴닝카이, KARD 전지우-제이셉, 개그우먼 이은지, 배우 이천희-전혜진 부부, 가수 효린, 이진혁, 홀랜드 등이 참석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앤더슨벨 오프닝쇼를 시작으로 오는 7일(일)까지 DDP와 흥천사, 문화비축기지, EOL 성수점 등 서울의 다양한 명소를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총 15개 브랜드의 런웨이와 9개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3개 오프쇼에 더해, 7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주전시와 30개 브랜드 대상 쇼룸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1988년생 올해 나이 37세인 전혜진은 지난 1998년 아역 배우로 데뷔했으며 다2011년 9세 연상의 배우 이천희와 결혼해 같은해 딸을 낳았다.
최근 tvN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와 넷플릭스 ‘트렁크’에 출연했으며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의 일곱 시 조찬모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