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28 |
블랙핑크 로제, 스타일 맘에 들어! 직접 디자인한 감성 넘치는 애슬레저룩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참여한 애슬레저룩으로 디자이너 뺨치는 감성과 끼를 드러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첫 번째 협업 컬렉션 푸마 x 로제(PUMA x ROSÉ)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로제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과 개성을 담아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단순하고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모노크롬 팔레트를 기반으로,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로제 특유의 절제된 감각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컬렉션은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스피드캣 발렛’을 중심으로, 트랙 수트, 후디, 스커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포함,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제품에 새겨진 ‘ROSIE’ 그래픽과 함께 로제가 새롭게 재해석한 스피드캣이 주목할 만하다.
푸마 x 로제 협업 어패럴은 로제의 시선을 통해 구현한 스포티한 무드와 스트리트웨어 감성을 담아냈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트랙 수트를 재해석한 오버사이즈의 트랙 재킷과 릴렉스 핏의 트랙 팬츠는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 실루엣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하프 집업, 후디와 ‘ROSIE’ 그래픽이 더해진 메시 탑을 선보인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리사, 지수, 제니, 로제)는 지난 8월 2년 10개월 만에 완전체 싱글 ‘뛰어’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블랙핑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16개 도시에서 31회차에 걸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