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22 |
엔믹스 배이, 주근깨도 핫해! 칼단발에 주근깨 내추럴 우아미 올 블랙룩
그룹 엔믹스(NMIXX)의 배이가 칼단발에 주근깨의 매력이 한껏 드러난 올 블랙룩으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이는 뷰티 라이프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한 화보에서 ‘블랙 스완’을 컨셉으로 강렬함과 우아함을 오간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이는 올 블랙 스타일에 칼단발과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성숙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과 달리, 평소 즐기는 패션에 대해 배이는 “지금은 심플하고 내추럴한 의상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게 더 잘 어울린다”며 취향의 변화를 이야기했다.
스포티한 룩을 여전히 좋아하지만, 작은 링 귀고리와 반지처럼 섬세한 아이템에 매력을 느낀다고도 덧붙였다.
뷰티 루틴에 대해서는 “얼굴에 손 대지 않기, 자기 전 팩, 속눈썹 영양제”를 필수 습관으로 꼽았다. 배이는 중요한 촬영 전에는 춤 연습과 반신욕으로 부기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건강 관리 역시 그녀의 루틴에서 빼놓을 수 없다. 배이는 매일 70개의 스쿼트를 습관처럼 이어가며 체형을 관리하고, 아침에는 따뜻한 차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성격이 활발해 텐션이 높은 편이라 차 한 잔으로 마음을 가라앉히는 시간이 중요하다고도 전했다.
한편 배이가 속한 엔믹스는 오늘(22일) 파블로 비타(Pabllo Vittar)와의 콜라보레이션곡 ‘MEXE’(메쉬)를 발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