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22 |
아이브 장원영, 소녀 벗고 한 뼘 성숙 자유로운 드레스업! 쿨&힙 프렌치 레이디룩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그 동안의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쿨하면서 힙한 프렌치 레이디룩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장원영은 프렌치 감성의 영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와 함께 한 2025년 가을 컬렉션 ‘Unframed’ 화보에서 외부의 시선과 나를 둘러싼 프레임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주하는 시간을 표현했다.
특히, 그 동안 보여준 소녀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쿨하고 힙한 무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장원영은 셔링 버튼 언밸런스 카디건, 원 오프 숄더 스트라이프 카디건, 메종 드 로라 후드 집업 등을 통해 가녀린 실루엣과 트렌디한 무드를 담아냈다.
또 감각거인 컬러 조합의 알파카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와 오버사이즈 핏의 하이넥 레더 재킷 등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세련미를 드러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9월 15일 일본 대표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