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8-20 |
쉬즈미스, 구조적 실루엣과 유연한 테일러링 2025 F/W 시즌 캠페인 공개
인동에프엔, 컨템포러리 여성복 '쉬즈미스(SHESMISS)' 모델 정청솔과 2025 F/W 캠페인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모델 정청솔과 함께한 2025 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의 테마는 ‘Opening Credit’으로 연주의 시작을 알리는 지휘자의 손끝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마다 자신만의 리듬을 만들어가는 여성의 능동적 태도를 담았다.
도시적 모던함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컨템포러리 무드를 바탕으로 구조적 실루엣과 유연한 테일러링을 통해 우아한 리더십을 시각화했으며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설계해가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가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은 니트웨어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톤온톤 컬러를 활용한 절제된 조합 역시 인상적이다.
카멜 컬러의 구조적 실루엣이 돋보이는 케이프와 스웨이드 롱스커트를 매치해 무심한듯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멜란지 그레이 니트와 다크 그레이 팬츠, 허리에 자연스럽게 두른 풍성한 가디건 스타일링은 레이어링의진수를 보여준다.
모델 정청솔은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우아한 무드로 깊고 풍성한 가을의 분위기를 완성도 높게 전달했다.
쉬즈미스의새로운 2025 F/W 광고 캠페인과 아이템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오프라인 및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