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20 |
공효진, 설레는 가을 둘다 입고 싶은 '스웨이드 재킷 vs 퀼팅 재킷'
하고하우스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 컬렉션 공개
배우 공효진이 퀼팅 재킷과 스웨이드 재킷으로 가을속으로 빠져들었다.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드파운드의 2025년 가을 컬렉션은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의 가을 이야기’를 테마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순간에 깃든 드파운드만의 감성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효진 착용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스웨이드 재킷은 짙은 캐러멜 브라운 컬러에 정교한 테일러링을 더했으며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또 핑크 컬러 오버사이즈 플란넬 체크 셔츠, 로맨틱한 무드로 가을을 물들일 모헤어 카디건과 뷔스티에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파운드는 가을을 맞아 시그니처 아우터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시그니처 백 ‘피노백’의 스웨이드 버전을 선보이며 스테디 아이템의 위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부터 시작된 드파운드와 배우 공효진의 협업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공효진이 착용했던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핀턱 레이스 드레스’ 등은 화보 공개 직후 빠르게 완판되며 대표 스테디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