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8-14 |
김소연♥이상우, 결혼 8년차 더 가까이 더 자연스런 케미! 애정 넘치는 가을룩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 도시 감성과 자연의 온기 느끼는 편안하고 세련된 가을 감성 제안
결혼 8년차를 맞은 부부 배우 김소연, 이상우가 자연스런 케미로 애정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는 가을을 앞두고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함께한 2025년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가을 분위기를 표현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김소연, 이상우는 특유의 따뜻한 이미지에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로 도시의 감성과 자연의 온기를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감성을 연출했다.
화보 속 김소연은 소프트 베이지, 브릭 오렌지, 버건디 등 가을을 닮은 컬러감을 중심으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재킷과 니트, 블라우스와 슬랙스 등을 통해 포근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상우는 스포티한 무드의 점퍼, 고기능성 스판 바지, 클래식 무드의 심플한 셔츠 등을 매치해 편안함과 격식을 모두 갖춘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소연은 지난해 11월 17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서 한정숙 역으로 열연했다.
김소연은 지난 2017년 동료 배우 이상우와 결혼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