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8-05 |
이다해, 결혼 2년차 분위기 깡패! 하늘하늘 핑크빛 여름 여신 로맨틱 섬머룩
배우 이다해가 하늘하늘 핑크빛 니트와 시폰 맥시 스커트로 로맨틱한 여름 여신으로 변신했다.
이다해는 5일 자신이 채널에 “신랑수업 촬영 중, 채널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이다해는 여름 햇살보다 눈부신 로맨틱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다해는 핑크 컬러의 니트 슬리브리스 톱에 하늘하늘한 풍성한 시폰 소재의 맥시 스커트를 매치한 섬머룩으로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라탄백과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 그리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1989년생으로 40세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8년 열애 끝에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중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있는 이다해는 상해를 중심으로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 부부는 서울에 빌딩 세 채를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이 소유한 빌딩 세 채의 총 자산 가치는 최소 325억 원으로 추정돼 큰 화제가 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