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24 |
여름휴가 시작! 셋업부터 커버업까지 무더위 날리는 바캉스 스타일링 Tip 3
위뜨, 메쉬와 시어서커 여름 특화 소재 아이템부터 믹스매치 아이템까지 바캉스 트렌드 제안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파리지엔느의 우아한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역대급 폭염으로 찜통 같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고, 냉감 및 흡습속건 등 기능성 소재나 여름철 대표 소재 메쉬, 시어서커 등을 적용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시즌 아이템들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 한 여름 무더위에 더 우아하고 멋진 셋업 스타일링
단 한 벌 또는 셋업 스타일로 파리지엔느처럼 여유롭고 우아한 바캉스룩을 연출해 보자.
위뜨가 선보이고 있는 2025년 S/S 시어서커 숏 점프수트는 여름 대표 소재 시어서커로 제작된 점프수트다. 시어서커 소재는 땀이 나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아웃포켓 디자인,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허리 벨트 등 캐주얼한 디테일과 루즈한 핏으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함께 선보인 링클 텍스처 커버업 셔츠와 링클 텍스처 쇼츠는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주는 링클 소재의 셋업으로 블루 컬러가 주는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바캉스룩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링클 텍스처 커버업 셔츠는 앞 스냅형으로 입고 벗기 편리하며, 일상복과 운동복, 바캉스 등 다양한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링클 텍스처 쇼츠의 경우 메쉬 안감을 적용하여 쾌적한 착용감과 동시에 레이어드 된 느낌의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 자연스러우면서 페미닌한 무드 리조트룩
일상을 벗어나 휴가지에서 평소와 다른 스타일링을 해보고 싶다면 위뜨의 2025년 S/S 경량 펀칭 레이어드 원피스와 마블다이 카울넥 셔링 슬리브리스를 눈 여겨 보자.
위뜨의 2025년 S/S 경량 펀칭 레이어드 원피스 A라인 실루엣의 화이트 롱 원피스로 여리여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신축성 좋고 가벼운 소재 및 안감에 냉감 소재 적용으로 여성스러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 편하며, 아웃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위뜨 2025년 S/S 마블다이 카울넥 셔링 슬리브리스는 자연스러운 셔링의 카울넥 디테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허리까지 오는 기장감과 트임 디테일로 스커트나 슬랙스, 카고팬츠 등과 잘 어울리며, 흡습속건 소재로 무더운 여름철에 입기 좋다.
▶ 수영복 위에 커버업으로 자연스런 실루엣 바캉스룩
위뜨의 2025년 S/S 쿨터치 롱셔츠는 쿨터치 소재의 맥시 롱 셔츠다.
드레이프성이 있어 착용 시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운동복 위에 걸치거나 일상복으로 입기 좋고, 휴가지에서 수영복 위 커버업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유로저지 데님프린트 홀 브라탑 & 3부 레깅스 셋업과 매치 시 리조트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다른 커버업 아이템으로 위뜨의 2025년 S/S 메쉬 PARIS 레글런반팔티는 프렌치 감성의 프린트와 은은한 펄감의 메쉬 소재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시스루 소재로 브라탑 또는 수영복과 매치하기 좋고, 사이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팬츠와 함께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