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7-23 |
션♥정혜영, 결혼 20년차 여전히 연애 중! 또 반한 호텔 라운지 커플 데이트룩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과 정혜영이 결혼 20년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달달한 데이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션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사람 또 없습니다. 원석이었던 나를 7592일 동안 깍고 깎아서 조금씩 빛나는 보석으로 만들어준 사람, 나의 사랑 혜영이. 그래서 내일이 더 기대 됩니다. 나의 아내를 통해 내가 조금 더 빛나는 보석이 될 테니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특히 션은 "오늘은 혜영이와 결혼한지 7592일, 혜영이를 만나 첫눈에 반해버린지 8975일"이라고 말해 스윗함을 자아냈다.
공개한 사진에서 정혜영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션은 야자수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집업 재킷에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한껏 살렸다.
특히 이들은 고층 전망이 인상적인 도심 속 라운지에서 다정하게 어깨를 맞댄 채 20년차 부부라고는 믿기지 않는 여전히 풋풋한 연인 분위기를 그대로 드러냈다.
한편 션은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그는 평소 달리기를 통한 기부로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