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18 |
다이나핏, 있지 유나와 함께 여심 저격 성공! 상반기 여성 매출 25% 증가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 인기 매출 견인, 신발•라이프스타일 중심으로 매출 신장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여성 고객층 확대 전략을 통해 올해 상반기 시즌 여성 신규 고객 매출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
다이나핏은 올해 브랜드 첫 여성 모델 ITZY(있지) 유나를 발탁하면서 브랜드 타깃 확장을 목표로 한 제품 전개를 본격화했다.
최근 스포츠 의류와 캐주얼 의류를 믹스매치하는 스포티 캐주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여성 단독 컬러를 전개하는 등 모델과 트렌드, 기획력 삼박자를 갖추는데 집중해왔다.
그 결과 다이나핏은 여성 신규 고객의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신발 카테고리가 주도적 역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대표 제품인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은 여성 신규 고객의 신발 매출 중 34% 이상을 차지하며 핵심 아이템으로 순항 중이다.
전속 모델 ITZY(있지) 유나를 앞세운 마케팅과 더불어 개선된 제품력, 여성 단독 컬러인 라이트 핑크 출시,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신을 수 있는 올라운드 러닝화라는 점 등이 맞물려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최근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메리제인을 편안한 운동화 형태로 재해석한 ‘클러치 스완’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만의 제품을 개발해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