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11 |
아디다스, 한남동에 오리지널스와 스포츠 퍼포먼스! 팝업스토어 오픈
7~8월 풋볼, 9월 러닝 등 시즌별 몰입형 캠페인…레전드 사인 저지·커스터마이징 등 이벤트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팝업 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사관이 밀집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남동 거리에 자리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마주 선 두 개의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입점시켜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두 매장은 데칼코마니처럼 마주 서 있으며, 블랙과 실버 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외관부터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부 공간에서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브랜드 경험을 전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장은 거칠면서도 미래적인 분위기를 담아, 1층에는 신발을, 2층에는 의류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타일을 균형 있게 보여준다.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은 스타디움을 연상시키는 입구와 블랙 톤의 금속 소재가 어우러져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7월과 8월에는 풋볼을, 9월부터는 러닝을 테마로 한 몰입형 브랜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1층에는 다양한 축구 저지를 전시하고, 지하 1층에는 축구화와 함께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는 ‘Made For You’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