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11 |
메트로시티, 하이엔드 주얼리 패션쇼! 웨어러블 아트피스 ‘비저너리’ 인기만점
4월 에피소드1 ‘더 가든’ 이어 9월 2번째 테마로 웨어러블 아트피스 프레젠테이션 진행
메트로시티가 지난 4월 10일 청담동 미미미 가든에서 진행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런칭한 웨어러블 아트 피스 ‘비저너리’의 반응이 뜨겁다.
메트로시티의 비저너리 컬렉션은 평소에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주얼리를 런칭, ‘웨어러블한 아트 피스’란 슬로건으로 첫 선을 보인 주얼리 라인이다.
또한 패션쇼처럼 매 시즌 주제에 따른 컬렉션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첫 테마는 EPISODE 1 ‘THE GARDEN(더 가든)’ 으로 시작하여 9월에는 2번째 테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외 바이어와, 프레스, 미디어, 업계인들을 대상으로 초청한 비저너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합리적이면서도 고부가가치를 선호하는 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포지셔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비저너리는 ‘visionary tour’ 비저너리 투어란 프로그램을 운영, 초대된 자들에게만 선보이는 웨어러블 아트피스 프레젠테이션으로 한정된 VIP들만 초청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준비된 컬렉션을 충분히 즐기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퍼스널 쇼핑 프로그램이다.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즉시 백화점 VIP 프로그램과 협업, VIP 프로그램 선 예약이 이뤄졌으며, 성공적인 투어 프로그램이 알려진 후, 각 지역 유통 바이어들의 요청이 줄줄이 쇄도, 현 매주마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현재 8월 말까지 예약이 완료되어, 이후 투어들이 대기중인 상황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