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7-06 |
[패션엔 포토] 예지원, 아시아스타 대상! 아찔한 하이슬릿 매혹적인 드레스룩 자태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박준금, 예지원, 한다감, 천우스테파니, 황석정, 박상민 등 참석
배우 예지원이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여자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202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예지원은 V넥 라인의 블랙 하이슬릿 드레이핑 드레스룩으로 52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각선미의 매혹적인 자태를 연출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최,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한편 예지원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30년 가까이 활약해온 배우로, 최근에도 다양한 작품과 예능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JTBC 건강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에서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팬클럽 ‘예지몽’을 창단해 팬들과의 소통에도 나서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