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5-23 |
이유비, 여름 코앞 뭐입지? 여름 멋녀의 센스 만점 맥스매치 레이어링 섬머룩
배우 이유비가 쿨한 매력을 더한 맥스매치 레이어링 섬머룩으로 올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이유비는 여성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와 함께한 2025년 S/S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다양한 아이템 간의 조화로운 믹스매치와 레이어링을 강조한 섬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여름 아이템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섬머룩을 제안했다.
이유비는 옐로우 베이지 컬러의 로브 원피스에 아이보리 니트 뷔스티에와 사이드 컷팅 디테일이 더해진 와이드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섬머 레이어드룩을 연출했다.
또한 스카이 블루 컬러의 퍼프 소매 반팔 재킷에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버뮤다 팬츠를 매치하여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프렌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 화이트 보트넥 티셔츠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뷔스티에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연청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유비는 소프트 핑크 컬러의 스퀘어 프릴 롱원피스에 헤어 스카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 발랄하고 러블리한 무드의 섬머룩을 완성했다.
1990년생으로 35세인 이유비는 지난 2023년 '7인의 탈출'에 이어 2024년 '7인의 부활'에서 한모네 역을 맡아 악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다인의 언니이다.
동생 이다인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지난해 2월 딸을 출산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