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5-22 |
블랙핑크 리사, 한폭의 명화같은 드레스...글래머러스 케이프 드레스 어디꺼?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겸 솔로 가수 리사(LISA)가 글래머러스한 케이프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리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진행된 하이주얼리 '불가리' 행사 전과 후 근황이 담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타오르미나에서 하이주얼리 컬렉션 '폴리크로마'를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글로벌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한 리사는 초밀착 오프숄더 드레스와 풍성한 러플 장식의 케이프를 걸친 글래머러스한 케이프 드레스룩으로 매혹자태를 뽐냈다.
리사가 착용한 드레스는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크리코르 자보티안'(Krikor Jabotian) 제품으로 알려졌다.
리사는 지난 2일 마룬파이브와 함께한 신곡 '프라이스리스'(Priceless)를 발표했다.
17일에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얼터 에고' 수록곡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 feat. Tyla)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7월 완전체 월드투어 'DEADLINE'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재개한다. 첫 공연은 7월 5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총 10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진행한다. 2023년 9월 'BORN PINK'(본 핑크) 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완전체 활동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