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0-11 |
흄, 프리미엄 라인 다운점퍼 출시
지난 2003년 국내에 론칭,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모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흄」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YK038(대표 권순영)은 10일 「흄」의 프리미엄 라인 'BUMP;ER MOVEME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UMP;ER MOVEMENT'는 북유럽의 스웨덴 자동차 범퍼를 모티브로 착안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나를 보호해 주는 옷'이라는 컨셉 하에 내구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웃웨어로의 기능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하며, 남녀노소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윈터파스텔 컬러를 비롯해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컬러 등 기존 비비드한 컬러와 차별화를 보이는 10 종으로 구성됐다.
이에 대해 「흄」 관계자는 "기존의 「HUM」 브랜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소재와 스타일이 강조된 세련된 컨셉의 'BUMP;ER MOVEMENT' 라인"이라며 "내 몸에 잘 맞는 편안한 핏과 소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컬러, 스타일링을 목표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BUMP;ER MOVEMENT'는 최근 유명 패션전문 포토그래퍼인 조선희 작가와 손잡고 이번 시즌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조선희 작가만의 스타일과 카리스마를 통해 'BUMP;ER MOVEMENT'의 멋스러운 유러피안 캐주얼을 표현하는 광고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광고는 10월 중순부터 버스 및 백화점 외벽 옥외광고와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BUMP;ER MOVEMENT'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일환으로 오는 11일 신사동 CLUB BOUTIQUE에서 'GROOVE GRID with BUMP;ER MOVEMENT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블로그의 이벤트 응모를 통해 파티에 참석할 수 있다.
2013년형 리미티드 버전과 프리미엄 다운점퍼로 출시된 'BUMP;ER MOVEMENT' 라인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흄」 대리점 13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