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5-02 |
찰스앤키스, 아방가르드 주얼리 위민과 과일에서 영감 협업 캡슐 컬렉션 공개
감정과 향수, 청춘 모티브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 가방과 샌들, 참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 (CHARLES & KEITH)가 오는 5월 6일, 베이징을 기반으로 한 아방가르드 주얼리 하우스 ‘위민 (YVMIN)’과 협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잘 익은 여름 과일에서 영감을 받아 과일이 주는 시각적인 매력과 그 안에 담긴 상징성을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풀어냈으며, 과일을 단순한 계절적 모티브가 아닌 감정과 향수, 청춘을 담은 오브제로 재해석했다.
재미있는 실루엣의 슈즈와 가방, 조각적인 형태의 펜던트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찰스앤키스의 미니멀한 미학과 위민 (YVMIN) 특유의 예술적 해체주의가 조화를 이룬다.
생동감 넘치는 파스텔 민트 셔벗 색상의 앨리 루시드 슬라우치 너티드백은 구조적인 디자인과 유연함이 조화를 이루며, 바인 스트랩 샌들은 발을 감싸는 여성스러운 스트랩 디테일과 함께 라임,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그린애플, 레드애플, 딸기, 포도, 체리 5가지의 스타일로 선보이는 과일 참은 생기 넘치는 감성과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백과 슈즈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헤어 액세서리, 귀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패키지를 여는 순간부터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핸드 페인팅 기법으로 표현된 애플 모티브가 그려진 패키지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주며, 함께 제공되는 그린 메쉬 파우치는 잎사귀 사이 잘 익은 과일이 포근히 자리한 모습을 연상시켜 따뜻함과 기쁨을 동시에 선사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