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5-02 |
이랜드 후아유, 캘리포니아 소녀 감성 데일리웨어 ‘캘리걸 컬렉션’ 전개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 기존의 팜 무드에 실루엣 변화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 제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캘리걸(CALI GIRL)’ 컬렉션을 4월 30일 공개했다.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팜(Farm)' 무드 상품 라인에 실루엣 변화를 준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의 상품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나시 블라우스, 셔링 티셔츠, 헨리 넥 티셔츠, 스카시 카디건, 데님 오버롤 등 빈티지하면서도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나시 블라우스는 레이스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감이 돋보이며, 셔링 티셔츠는 허리 매듭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4월 11일 선발매에 이은 두 번째 공식 발매로, 선발매 때보다 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발매 이후 캘리걸 컬렉션이 젊은 여성 사이에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하며, "레이스와 셔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으로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