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30 |
'6월 결혼' 박하나, 미리 떠난 신혼여행! 오버핏 티셔츠로 끝낸 몰디브 여행룩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박하나가 먼저 떠난 몰디브 신혼 여행에서 오버핏 하의실종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박하나는 최근 자신의 채널에 “표정이 다 설명했다”, “꿈 같은 시간”, “몰디브에서~모히또는 꼭 실내에서 드세요”라는 여러 개의 피드에 행복한 몰디브 신혼 여행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서 박하나는 양갈래 땋은 머리에 화이트 오버핏 티셔츠만을 걸친 하의실종 스타일의 신혼 여행룩으로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한 박하나는 드라마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신사와 아가씨’ 등에 출연했으며, 4월 8일 종영한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에서 여주인공 ‘맹공희’ 역으로 출연했다.
한편 박하나는 오는 6월 1살 연상의 전 프로농구 고양 소노의 김태술 감독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태술 감독은 2007년 서울 SK 나이츠로 입단해 정상급 가드로 활약하다 2021년 은퇴했으며 지난해 고양 소노의 새 감독으로 선임됐으나 최근 해임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