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30 |
김남주, 50대 화사한 꽃미모! 사랑 담은 티셔츠와 카티건 5월의 데일리룩
아이잗바바, 김남주와 함께 사랑 담은 도네이션 캠페인 ‘2025 쉐어 유어 하트’ 진행
배우 김남주가 카디건과 티셔츠의 봄 데일리룩으로 꽃 보다 화사한 50대의 꽃미모를 뽐냈다.
김남주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아이잗바바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을 후원하는 ‘2025 쉐어 유어 하트’ 도네이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쉐어 유어 하트’ 도네이션 캠페인은 2021년부터 캠페인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에 기부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아이잗바바와 배우 김남주가 함께 한 도네이션 캠페인은 보그코리아 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김남주는 스탬프 그래픽으로 하트와 아이잗바바 로고가 프인트된 티셔츠와 A라인 스커트에 오렌지 컬러 니트 카디건과 셔츠형 데님 재킷으로 편안한 무드의 데일리룩을, 퍼플 컬러 카디건과 와이드핏 데님 팬츠, 그리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리버시블 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특히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리버시블 백은 여름철 나들이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어떤 스타일링과 매치하든 잘 어울려 데일리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1971년생으로 53세인 김남주는 지난해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에 출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