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29 |
송혜교, 여름 시작! 자신있게 선택한 하이엔드 여름 감성 오피스 드뮤어룩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 송혜교와 함께 연출한 여름 스타일의 정점 2025년 섬머 캠페인 공개
배우 송혜교가 하이엔드 여름 감성의 오피스 드뮤어룩으로 절정의 우아미를 선보였다.
송혜교는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와 함께한 2025년 여름 캠페인 화보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감각적인 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미샤의 다채로운 컬러와 가벼운 소재,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송혜교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깊이 있는 여름 감성을 선사했다.
특히 은은한 시스루 블라우스와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스커트로 우아함을 더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의 아우터와 스커트로 화사한 여름 스타일을 소화했다.
또한 엣지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칼라리스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시크하면서도 시원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언발란스한 디테일의 새틴 원피스로 여름 시즌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 외에도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 데님 베스트, 와이드 팬츠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며, 시어한 소재의 블라우스와 가벼운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여름 시즌에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월 24일 개봉한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했으며, 또 내년 오픈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에 출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