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4-25 |
제이엔지코리아,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 일본 스페셜 팝업 연달아 오픈
제이엔지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가 5월중 도쿄 다이칸야마에 이어 나고야 마츠자카야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한다.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가 도쿄 다이칸야마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도쿄 다이칸야마에서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일 현지 셀럽들이 대거 참여하는그랜드 오프닝으로 이벤트 행사를 시작한다.
지난 2021년 꾸띄르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출발한 '유타'는 골프웨어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미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시키며 한국을 대표하는 K-골프웨어로 부상했다.
지난 2022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유타'는 1호점인 도쿄 ‘아카사카’점 오픈과 동시에 현지 골프 인플루언서들의 필수 쇼핑 스팟으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시장안착에 성공했다.
'유타'는 도쿄 다이칸야마에 스페셜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5월 말에는 나고야 마츠자카야에도 팝업스토어 오픈을 확정하는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확대해나 갈 계획이다.
'유타'의 도쿄 다이칸야마에 팝업스토어는 2025 S/S 신상품 컬렉션과 일본 리미티드 출시 아이템 등이 구성된다.
'유타'는 이번 팝업 이벤트에 방문 고객을 위한 스페셜 사은품 및 특별 한정 할인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타'는 일본 외에도 최근 미국, 대만, 베트남 등 글로벌 유통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타는 일본 외에도 최근 미국,대만,베트남 등 글로벌 유통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