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24 |
아이브 레이, 입자마다 유행폭발! 깜찍한 콩순이 매력 뉴프레피 섬머룩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프레피 섬머룩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가 브랜드 뮤즈 아이브 레이와 함께한 2025 섬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속 레이는 블랙 프린트 티셔츠, 그레이 집업 재킷, 로고 포인트 화이트 탑, 플리프 미니 스커트 등 본인이 직접 선택한 아이템을 스타일링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 그린 컬러 그래픽 티셔츠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는 그동안 사랑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간 ‘콩순이 포즈’, ‘리본 피스’ 등 수많은 유행을 선도해 온 레이는 최근 신곡 ‘애티튜드(ATTITUDE)’의 ‘폭주기니’(폭주하는 기니피그) 챌린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12일과 13일 일본 나고야, 21과 22일 후쿠오카에서 '2025 아이브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2025 IVE FAN CONCERT 'IVE SCOUT' IN JAPAN)' 공연을 성료했다.
오는 25일과 26일 고베, 29일과 30일 요코하마에서 일본 팬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