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5-04-23 |
지오지아, 브랜드 30주년 오랜된 수트에 새 생명 're:suit(리:수트)' 캠페인 전개
전국 30개 매장에서 한 달간 진행, 수트 기부로 사회환원과 친환경 가치 동시 실현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제안하는 ‘re:suit(리:수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re:suit(리:수트) 캠페인은 '다시 갖춰 입다'라는 의미를 담은 자원 순환 캠페인이다.
체형이나 취향 변화로 옷장 속에 방치된 수트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이를 필요한 이들과 연결함으로써 자원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5월 한 달간 전국 주요 지오지아 매장 30곳에서 진행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수트를 기부한 고객에게는 지오지아 신제품 수트 구매 시 최대 2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부된 수트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친 후에 재판매된다. 수익금은 장애인 근로자의 자립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