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18 |
이민정, 골프장으로 피크닉! 일상에서 더 예쁜 쿨&심플 우아한 여름 필드룩
배우 이민정이 골프장으로 피크닉을 나온 듯 일상에서 더 예쁜 골프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민정은 캘러웨이 어패럴과 함께한 2025년 여름 화보에서 푸른 하늘과 생기 가득한 필드와 리조트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적인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민정은 심플하고 도시적인 슬리브 원피스를 착용해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드 룩을 완성했으며, 청량한 색상의 밑단 사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팔 풀오버 니트와 스커트처럼 연출되는 앞 주름 와이드 쇼츠를 착용해 경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바람막이 재킷과 미니 스커트, 화이트 반바지와 피케 셔츠 등을 착용하고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필드룩을 연출했다.
1982년생 43세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 준후 군을 얻었으며 첫째를 얻은 지 10년만인 2023년에 둘째인 딸을 낳았다.
이민정은 2025년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
'그래, 이혼하자'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 이혼 체험기를 다룬 작품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