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4-16 |
[패션엔 포토] 혜리, 점점 예뻐져! 선명한 복근 더 과감해진 브라탑 슈트룩
영화 ‘야당’ 쇼케이스 및 VIP 시사회…하지원, 혜리, 이유비, 권나라, 이주영, 채원빈, 이시안, 공민정 등 참석
배우 혜리가 완벽한 브라탑 슈트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혜리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야당' 쇼케이스 및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혜리는 복근이 과감하게 드러난 블랙 브라탑과 블랙 스커트를 매치한 시크한 브라탑 슈트룩으로 눈무신 미모를 빛냈다.
이날 시사회에는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 등을 비롯해 하지원, 혜리, 이유비, 권나라, 이주영, 이시안, 공민정 등이 참석했다.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로 배우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유해진, 강하늘이 출연한다. 4월 16일 개봉이다.
한편, 혜리는 지난 2월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서 집안, 성적, 외모까지 완벽한 상위 0.1% 고등학생 유제이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혜리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2025 혜리 팬미팅 투어 <웰컴 투 혜리스 스튜디오>'(2025 HYERI FANMEETING TOUR )'를 개최한다.
오는 6월 7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일 일 오사카, 14일 도쿄, 22일 마카오, 7월 5일 타이베이, 19일 홍콩까지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팬미팅이 이어진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