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4-14 |
써스데이 아일랜드, 남프랑스에서 컬러풀 해피니스! 2025년 S/S 캠페인 공개
낭만 가득 휴양지의 여유와 감성 더한 로맨틱 플로럴과 청량 무드 여름 스타일링 제안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컬러풀한 행복을 찾아 떠나는 ‘A Colorfull Happiness’ 테마의 2025 S/S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봄 시즌에는 태양이 가득한 도시적 무드와 컬러풀한 거리 풍경을 배경으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활기찬 매력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여름 캠페인에서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로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과 즐거움, 그리고 웃음을 휴양지 무드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2025년 S/S 2차 여름 캠페인은 햇살 가득한 남프랑스의 아름다운 도시, 니스(Nice)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뉴 보헤미안’ 무드를 바탕으로, 맑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진짜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롭고 기분 좋은 감성을 전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두드러진 요소는 여유로운 휴양지 무드와 풍부한 색감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분위기다.
풍성한 컬러 팔레트의 도시 풍경과 햇살 속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들은 브랜드가 제안하는 휴양지룩의 정수를 보여주며, 여행지에서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복한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이번 시즌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로맨틱한 감성을 바탕으로, 화사한 컬러와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디건,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플로럴과 레몬 패턴 프린팅 원피스와 다채롭게 연출 가능한 반다나는 여름 휴양지 특유의 생기와 활기를 더하며,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뉴 보헤미안 무드에 보호시크적인 요소를 더해 자유롭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