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4-08 |
라코스테, 아이브 안유진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세련된 캐주얼 컨템포러리 제안
프랑스 롤랑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년 F/W 패션쇼 참석 공식적 브랜드 활동 시작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가 K-POP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이자 패션 아이콘인 안유진을 한국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K-POP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유진은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지닌 인물이다.
그녀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라코스테는 이러한 안유진의 예술성과 트렌디한 감각이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특히, K-POP 시장에서 안유진이 보여주는 개성과 존재감은 라코스테의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컨템포러리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그녀는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대표하는 이상적인 인물이다.
1933년,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세계 최초의 폴로 셔츠를 탄생시키며 패션과 스포츠를 접목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혁신과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안유진은 지난 3월 9일 프랑스 롤랑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년 FW 패션쇼 참석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25년 S/S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라코스테와 함께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