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25-04-06 |
헤이스토리, 디자이너 핸드백 '듀푸아' 런칭...들고싶은 우아한 데일리백 '화제만발'
헤이스토리가 디자이너 핸드백 '듀푸아(DUFOIS)'를 런칭, W 컨셉 입점과 동시에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이스토리가 지난 2월 감각적인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듀푸아(DUFOIS)'를 신규 런칭했다.
듀푸아(DUFOIS)는 '두 번'이라는 의미로 한 번 더 뒤돌아보게 만드는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매력을 뜻한다.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동시에 현대적인 세련미를, 다른 두 시대의 시간성을 함께 담아내는 듀푸아만의 우아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광택과 텍스처를 자랑하는 가죽 소재와 디테일을 살린 골드 장식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세련미와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듀푸아의 이번 2025 S/S 컬렉션은 프렌치 시크 토트백 삭 에뚜알(SAC ETOILE), 리드미컬한 호보 스타일의 숄더백 삭 오드(SAC AUDE), 클래식한 세련미를 강조한 시그니처 백 삭 에퓌르(SAC EPURE), 언밸런스 형태의 숄더백 삭 아브와(SAC AVOIR), 카드 월렛, 파우치 참 등 유니크한 프렌치 스타일의 핸드백 디자인을 선보였다.
듀푸아의 삭 에뚜알(SAC ETOILE)은 매끄러운 광택의 복스 가죽을 사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브랜드 문양의 조각된 골드 장식, 핸들의 고급감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며 시크한 데일리 프렌치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호보 스타일의 숄더백 삭 오드(SAC AUDE)는 리드미컬한 라인의 호보 스타일로 소프트하게 흐르는 가죽의 질감이 포인트로 파우치 백 형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듀푸아의 시그니처 백 삭 에퓌르(SAC EPURE)는 실용성과 넉넉한 내부 수납력을 더한 토트백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가죽 소재와 브랜드 문양이 조각된 골드 장식이 눈에 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며 최근 '전진 아내' 류이서가 착용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 예약 판매로 순차적 배송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백 삭 에퓌르
언밸런스 형태의 숄더백 삭 아브와(SAC AVOIR)는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과 샤무드 안감을 사용하여 가볍고, 숄더끈을 조절하여 옷의 두께감과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13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제품이다
듀푸아 현재 유통망은 자사몰을 포함해 패션플랫폼 W컨셉을 통해 만나볼수 있다.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바로가기>>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바로가기>>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